청주대학교 건축학과 -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금 납부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금 납부 안내

관리자 | 2021.09.07 13:55 | 조회 1362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금 납부 안내

 

 

 

* 고지서 출력 방법 : 학교홈페이지->차세대포털시스템->종합정보->학생서비스->

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을 납부한 후에는 고지서가 발급되지 않음)

 

* 등록기간 : 2021. 09. 07(화) ~ 09. 08(수) 은행 업무시간(복학생 포함)

* 수납은행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 수납카드 : 신한카드

 

▣ 등록금 납부 방법

1. 납부기한 : 2021. 09. 07(화) ~ 09. 08(수) 은행 업무시간(복학생 포함)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21. 09. 06(월) 14:00 ~ 09. 08(수)(복학생 포함)

3. 등록금은 다음 절차 중에서 선택하여 납부 가능

가.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 할 경우

①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까운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

② 납부가능시간 : 은행 업무시간에만 납부가능

고지서를 지참하여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에서 납부 가능

나. 온라인(가상계좌)으로 납부할 경우(인터넷 뱅킹, 폰뱅킹,ATM기 등)

①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고유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예금주명:본인이름)로 입금하여야 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 명의가

아니어도 됨

②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CD/ATM,

폰뱅킹,인터넷뱅킹 등)을 통한 납부가능(단, 타행입금시 송금수수료는 본인부담)

신한은행 ATM기 코드번호 : 41002

③ 납부가능시간 : 등록일자별 은행 업무시간 납부 가능(16:00 이후 납부 불가)

④ 입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해야 납부 가능함. (이체 한도가 있는 경우에는 은행 방문

요망)

⑤ 전액감면받아 납입할 금액이‘0’원일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등록금 고지서에

수납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됨

다. 신한카드로 납부할 경우

① 전국신한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한카드로 등록금을 납부

(본인카드만 가능하며, 학부모카드인 경우 학부모가 직접 신분증, 신용카드를 지참하여야 함)

②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대학등록금 납부방법을 이용하여 납부

③ 카드납부 제외대상 : 신.편입생, 재입학생, 외국인학생, 계약학과, 분할납부 신청자

 

▣ 기타 납부금 납부 방법

학생회비, 비행실습비 등의 납부금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납부 시 등록금에 합산하여 등록금 수납일에 납부 가능함.

 

▣ 등록금 납부 확인

* 등록금 납부 후 납부한 은행에서 20분이내에 학생 핸드폰으로 납부 문자 발송됨

단, 신한카드 납부는 다음날 확인 가능

1. 등록금 납부 후 즉시 납부한 은행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청주대학교 홈페이지 차세대포털/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3.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받으실 경우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프로그램에서 교육비자료 출력

하여 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학생 소득공제 제공동의 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도 휴학이 가능함

2. 전액면제자라도 등록의사표시로 수납은행의 수납인을 받아야 등록자로 인정됨

3. 이미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고지서 발급이 안됨

4. 학점 등록생의 등록기간은 추후 공지됨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팀(043)229-8103~8105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50개(1/13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50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실시 계획 안내 관리자 312 2022.04.22 13:02
249 2022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관리자 305 2022.04.22 11:31
248 2022학년도 1학기 예비수강 및 본수강신청 안내(재학생 대상) 첨부파일 관리자 729 2022.02.14 11:24
247 2022학년도 1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49 2022.02.14 11:19
246 2022학년도 신입생, 편입생 대상 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601 2022.02.14 11:17
245 2022학년도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562 2022.02.14 11:14
244 2022학년도 1학기 휴.복학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720 2022.01.12 10:28
243 2021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016 2021.11.29 09:41
242 2021학년도 2학기 성적 예고 및 정정기간 안내 관리자 1007 2021.11.29 09:39
241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계획 안내 관리자 1363 2021.10.13 10:21
240 2021학년도 2학기 공결허가서 신청 및 발급방법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40 2021.10.13 10:21
239 2021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37 2021.10.13 10:18
>>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금 납부 안내 관리자 1363 2021.09.07 13:55
237 2021학년도 2학기 예비수강 및 본수강신청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488 2021.08.13 10:02
236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계획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537 2021.08.13 09:59
235 2021학년도 2학기 휴·복학 시행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629 2021.07.09 10:01
234 2021학년도 1학기 기말 강의평가 일정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90 2021.06.08 11:31
233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실시 계획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791 2021.05.20 11:37
232 2021학년도 1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중간고사, 5월) 첨부파일 관리자 2214 2021.04.07 10:32
231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전자출입 안내(업그레이드 버전) 관리자 2300 2021.03.18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