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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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22-10-14 301 |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를 안내합니다.
1. 수업기간 : 2023. 1. 2.(월) ~ 1. 20.(금)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2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4. 개설희망교과목 수요조사 : 가. 조사기간 : 2022. 11. 3.(목) 10:00 ~ 11. 8.(화) 16:00 【6일간】 나.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성적 → 계절학기 수요조사에서 신청 다. 신규 클릭 → 과목 검색 → 과목 선택 → 저장 라. 여러 과목을 신청할 경우 위 다항을 반복한 후 저장
5.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기간 * 1차 : 2022. 11. 25.(금) 10:00 ~ 11. 30.(수) 16:00 【6일간】 * 2차 : 2022. 12. 12.(월) 10:00 ~ 12. 16.(금) 16:00 【5일간】 나.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 다. 1차 수강신청후 폐강된 교과목 신청자 중 타 교과목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 2차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라.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 2023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 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6.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 학생 등록금 : 1학점당 85,000원 나.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 2022. 12. 20.(화) ~ 12. 21.(수)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함 바.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구매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7. 개설교과목 : 등록인원이 10명이상인 교과목에 한해 계절학기 과목으로 운영되며, 담당교수 강의료가 지급됨,
8.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9. 등록금 환불 가. 등록이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자와 수강과목 변경으로 등록금 금액이 변동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함 나.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함 다. 등록금 환불 절차 : 학생 환불 신청(수강취소신청서 제출) → 학사지원팀 접수 → 경리팀에서 개인별로 계좌 입금 라. 2023. 1. 2.(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10. 계절학기 수업 문의 :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11.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라며, 계절학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