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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 안내
관리자 2022-10-14 300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를 안내합니다.

 

1. 수업기간 2023. 1. 2.() ~ 1. 20.()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2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재학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함단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

 

4. 개설희망교과목 수요조사 :

  가조사기간 : 2022. 11. 3.() 10:00 ~ 11. 8.() 16:00 6일간

  나신청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성적 → 계절학기 수요조사에서 신청

  다신규 클릭 → 과목 검색 → 과목 선택 → 저장

  라여러 과목을 신청할 경우 위 다항을 반복한 후 저장

 

5. 수강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가수강신청 기간

    * 1차 : 2022. 11. 25.() 10:00 ~ 11. 30.() 16:00 6일간

    * 2차 : 2022. 12. 12.() 10:00 ~ 12. 16.() 16:00 5일간

  나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정규학기 과정과 동일하게 반드시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
      (https://sugang.cju.ac.kr/)에서 신청해야 함

  다. 1차 수강신청후 폐강된 교과목 신청자 중 타 교과목을 신청하고자 할 경우 2차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라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2023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 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6.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방법

  가학생 등록금 : 1학점당 85,000

  나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납부기간 : 2022. 12. 20.() ~ 12. 21.() 09:00 ~ 16:00 2일간

  라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모두 삭제함

  바.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기타 문의사항은 경리구매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7. 개설교과목 등록인원이 10명이상인 교과목에 한해 계절학기 과목으로 운영되며담당교수 강의료가 지급됨,
   단 담당교수 강의료 미지급 교과목은 인원 상관없이 개설함

  

8.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자료
)를 12.30.(오전 11시전까지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9. 등록금 환불

  가등록이후 수강취소신청서 제출자와 수강과목 변경으로 등록금 금액이 변동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함

  나수강취소신청서 제출시 반드시 본인명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해야 함

  다등록금 환불 절차 학생 환불 신청(수강취소신청서 제출→ 학사지원팀 접수 → 경리팀에서 개인별로 계좌 입금

  라2023. 1. 2.(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10. 계절학기 수업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수업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11.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라며계절학기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